[중앙일보]에어프레미아 5월 22일 뉴욕 취항 > 공지사항 춘추여행사 - 가족같은 안전한 여행을 만들어 갑니다.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HOME


신문기사 [중앙일보]에어프레미아 5월 22일 뉴욕 취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춘추여행사 댓글 0건 조회 1,159회 작성일 23-04-04 08:22

본문

에어프레미아 5월 22일 뉴욕 취항

주 4회 뉴어크 국제공항
항공권 온라인 판매 시작

중장거리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뉴욕에 취항한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5월 22일 뉴욕-인천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국적기로는 31년 만에 LA노선에 취항한 데 이은 두번째 미주 노선으로 뉴욕 취항 역시 국적기로는 세번째다.
 
보잉 787-9 드림라이너가 투입되는 뉴욕노선은 매주 월, 화, 목, 토요일 4회에 걸쳐 오전 12시 30분 뉴욕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을 출발해 다음날 오전 4시 2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인천발은 월, 수, 금, 일요일 오후 9시5분 출발해 당일 오후 10시 뉴어크공항에 도착한다.
 
기존 국적항공사들이 JFK 국제공항에 취항한 것과 달리 뉴어크공항을 선택한 것은 뉴욕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뉴저지에서도 더 가깝기 때문으로 전해졌다.
 
금창현 에어프레미아 여객사업본부장은 “LA에 이어 동부 뉴욕 지역에 두 번째 미주 노선을 취항하게 돼 기쁘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운항으로 LA노선 이용 승객에게서 호평받고 있다. 뉴욕노선에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박낙희 기자 naki@koreadaily.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