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서부 완전 일주 6일

매주 화요일/토요일 출발
여행기간 5박 6일
상품금액 $599
출발일 화요일, 토요일
여행지역 미서부 완전일주
최소출발인원 2명

포함사항

  • 호텔(2인1실사용기준), 일정상 식사, 전용차량, 한국어가이드, 기사, 입장료

불포함사항

  • 여행자보험, 기타 개인경비, 가이드팁 (1인 1일 $10), 식사팁(1인1회$1~2), 호텔메너팁 $1~2/1박, 에티켓팁(호텔벨보이,안마사등)

1일차

라스베가스

(화) 출발기준 일정

- 각 집결지에서 출발 

- 캘리포니아 풍치 사멱지역인 모하비 사막을 가로질러

가주 철도 교통중심지 '바스토우' 도착 후 중식

-라스베가스 도착 후 석식 및 호텔 체크인

[ 라스베가스/Las vegas ]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카지노 가 많은 관광과 도박의 도시인 '라스베가스'는,  네바다 주 사막 가운데에 위치한 도시 이며 최대도시 이다.

미국에서 애틀랜틱 시티와 와 함께 도박이 허용된 대표적인 도시인 라스베가스는,  19세기 말까지는 소규모의 광업과 축산업을 하는 마을이었으나, 1905년에 남(南)캘리포니아와 솔트레이크시티를 잇는 철도가 완성되면서 현대적인 도시로 건설되기 시작하며, 라스베이거스는 엔터테인먼트의 세계적인 메카로 발전 중이며, 2016년 기준 년간 관광객은 4천2백만명에 달하는 정도로 미서부 필수 관광지로 꼽힌다.


▶라스베가스 시내관광 포함 (베네시안/벨라지오 분수 쇼 포함)

  • 벨라지오 분수 쇼 (Fountain Show): 벨라지오 호텔앞 연못에서 1000여개의 분수가 노래에 맞춰 분수의 발레를 선보인다.
  • 후버댐(Hoover Dam) : 블랙케니언을 흐르는 콜로라도 강물을 막아만든 세계 제일 높이의 댐이다.


★선택관광★

- MGM "KA" 쇼 ($150) / WYNN "LE REVE" 쇼 ($190)

숙박
식사
(중식)한식 (석식)뷔페식

2일차

그랜드캐년

- 기상 및 조식 후 출발

[그랜드캐년 GRAND CANYON]

미국의 국립공원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웅중하며 신비로운 계곡 (그랜드캐니언) 이 있는 세계적인 공원이다. 1600m의 깊은 계곡에 흐르는 콜로라도 강을 사이에 주고 남쪽과 북쪽 으로 공원이 나뉜다.

그랜드 캐니언 을 국립공원으로 지정하려는 미국 정부의 노력은 1882년 부터 시작되었으나 웅장한 국립공원이 되기까지는 약 30여년의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 만큼 이나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선정된 그랜드 캐니언은,  '미서부 관광'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이고 자연경관이 만들어낸 웅장하고 장엄함 이 드러나있다.

영국 BBC 방송에서 죽기 전에 가봐야할곳 1위로 선정이된 가장 멋있다고 하는 사우스림에서의 트래킹은 최고의 감동과 추억을 가져다 드립니다.



★선택관광★

- 그랜드캐년 I-MAX 영화관람 ($15) /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관광 ($165)

- 기상악화로 진행 불가시 라스 불더 시티에서 진행 ($190)

- 라플린 도착 후 석식 및 호텔 체크인


▶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관광 : 메더포인트

  • 영국  BBC방송에서 죽기 전에 가봐야할 곳 1위로 선정된 가장 멋있는 메더포인트 전망대에서 웅장한 그랜드 캐니언을 내려다보며 최고의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박
식사
(조식)한식 (중식)현지식 (석식)호텔식 OR 현지식

3일차

- 기상 후 호텔 출발, 이동 중 조식

- 모하비 카운티에 위치한 '오트맨' 관광


[ 오트맨 / OATMAN ]


애리조나 주 모하비 카운티에 있는 자치구 이며 서부 개척시대에 금광이 발견되어 한때 번성 했던 곳이다.

현재는 금광의 폐허만 남아있고, 관광지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 오트맨 우체국'은 거의 100년이 지난 지금도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객들도 엽서를 쓰곤 한다.

오트맨 이라는 지명은, 이 일대에서 거주했던 야바파이 인디언에게 납치되어

살아남은 한 소녀 '올리브 오트맨' 이 이후 자신의 일대기를 택으로 발간하여 화제가 되어,

이 소녀의 이름을 따서 마을 이름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한다.



- 바스토우에서 중식 후 캘리포니아의 농장지대를 경유

- 프레즈노로 이동하여 석식 후 호텔 체크인

  • 프레즈노 : 원래는 러시아 사하의 투크르계 민족인 야쿠트 족이 살던 곳이였으며, 센트럴 퍼시픽 철도의 부설과 함께 번창하기 시작했다. 팝핑이라고 잘 알려진 춤이 1970년대에 이곳에서 생겼으며, 현재 프레즈노 자치구 경제의 중심지 이다.





숙박
식사
(조식)한식 OR 현지식 (중식)현지식 OR 한식 (석식)중국식

4일차

요세미티 및 샌프란시스코

- 기상 후,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출발


[요세미티 국립공원 / YOSEMITE NATIONAL PARK]


(터널뷰 포인트,엘키파탄,하프돔,요세미티 폭포 등 4시간정도 여유있게 관광)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국립공원, 재 방문율 1위 ,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록된 미국 에서 가장 유명한  '요세미티 국립공원' 은,

해발고도 4,000~6,000M 로 한국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 (1,950M)에 비해 3배나 더 높다.

요세미티는 화강암 절벽과 계곡들로 이루어진 산악 지형이며, 캐니언을 방불케 하는 어마어마한 장관을 자랑한다. 빙하가 녹으면서 생긴 호수, 폭포, 계곡 들도 곳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이동 후 석식

- 호텔 투숙 및 자유시간

숙박
식사
(조식)현지식 (중식)현지식 OR 한식 (석식)중국식

5일차

버클리 및 샌프란시스코

-기상 후, 조식 후 출발

- 미서부 명문대학 인 UC버클리 대학교 관광


[ UC 버클리 대학교 관광 /  UNIVERSITY OF BERKELEY]

10개의 캘리포니아 대학교 중, 최초로 설립된 학교 이며,  세계적인 명문대학교로 꼽힌다.

2019 학과명성 기준, 'U.S 'News & World Report' 세계랭킹에서 4위에 랭크된  UC 버클리 대학교는, 세계에서 3번쨰로 노벨상 수상자를 많이 배출한 대학교이다.

대중문화 속 에서도 버클리 대학교를 살펴 볼 수 있는데, 영화 <<헐크>> 중, 남녀주인공 들이 버클리 과학자 이며,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 중 제임스 프랭코 캐릭터가 버클리 출신의 과학자 이다. 


[ 페리빌딩 /  FERRY BUILDING ]

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의 다운타운은 바닷가에 접하다시피 하고 있는데,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선착장으로 샌프란시스코만-엠바카데로 에 위치한 쇼핑센터를 잇는 페리가 정박한다.

건물 꼭대기 시계탑은 12세기에 지어진 스페인 세비야의 '지랄다 종탑' 을 본 딴 것이며, 샌프란시스코 지역 방송국인 KBWF-FM (95.7 The Wolf)은 이 시계탑을 기준으로 시간을 안내하고 있다.


★선택관광★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 ($10)

- 중식 후 금문교 및 피셔맨스워프 관광


[ 금문교 / GOLDEN GATE BRIDGE ]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인 골든게이트 교(Golden Gate Bridge) 또는 금문교(金門橋)라 불리는 이 다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골든게이트 해협에 위치한 현수교이며, 

골든게이트 교는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와 캘리포니아 주 마린 군 (Marin County)을 연결한다. 

샌프란시스코 시에서 북으로 통하는 유일한 길로 미국 국도 101 과 캘리포니아 주도 제 1호선이 지정되어있으며,

이 다리는 대게 보행자와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처음에는 차도만 따로 금속커브로 구분하였으나, 위험을 방지하고자 사이클 자전거 차선을 따로 추가하였다. 

★선택관광★ 베이크루즈 유람선 ($32)



[예술의 전당 /  PALACE OF FINE ART]

샌프란시스코의 마리나 지역에 위치한 건물로 파나마 퍼시픽 엑스포에 예술품 전시를 위해 1915년에 건축되었으나 건물의 노화로 인해 1965년 재 건축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다.샌프란시스코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보존 될 수 있었다 한다. 그 후 인공 호수와 산책로를 만들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으며 또한 결혼식 사진을 찍는 장소로 유명 하다. 


- 예술인의 마을 "소살리토" 관광 후, 석식 및 호텔 체크인


숙박
식사
(조식)호텔식 OR 현지식 (중식)현지식 (석식)한식 OR 현지식

6일차

소살리토 및 솔뱅


- 태양의 보석이라 불리는 몬트레이 17마일 드라이브 OR 캐너리 로우 관광

[17마일 드라이브/17 MILE DRIVE ]

퍼시픽 그로브 와 페블 비피 사이에 구불구불하게 난 이도로는 바람에 꺽인 사이프러스 숲을 진 전 세계인이 감탄해 마지않은 아름다운 주택이 점점이 흩어져있는 해안가를 지나게 된다.
유명한 페블 비치 골프장도 훤히 내려다 볼 수 있는 태평양의 절경을 자랑하는 17마일 드라이브 이다. 

-산타마리아 인근에서 중식, 덴마크 민속촌 솔뱅 관광

[ 솔뱅 /  SOLBANG ]

LA에서 101번 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250KM 가량 달리면 아메리카 대륙 속 작은 덴마크를 만날 수 있다. 랜초산카를로스데호나타에 겨울을 피해 식민지를 설립하기 위해 여행해 온 덴마크인 집단이 설립한 도시이며, 덴마크식 빵집과 식당이 많으며 건축물의 내관 이나 외관이  전통적인 덴마크 식으로 이루어져있다.

- 로스앤젤레스 도착 후 자유해산



숙박
식사
(조식)호텔식 OR 현지식 (중식)현지식
선택관광 비용

여행 준비물

  • 간편한 복장, 자켓, 운동화, 칫솔, 치약, 개인상비약, 카메라등

여행 시 유의사항

  • 아래 일정은 현지사정(도로사정, 날씨 등)에 따라 사전통지 없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지사정에 따라 투어의 순서가 변경되거나 선택관광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행사인원에 따라 차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 개인의 부주의와 지병에 의한 부상, 질병, 사망, 분실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일정취소 및 변경사항 등은 본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광예약을 취소하시면 출발 7일전 20%, 3일전 50%, 그 이후에는 8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항공, 기차, 크루즈 등 일체의 교통편 비용은 환불이 불가하며 100%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